CUbig PAY 체크카드 2종 출시 기념 이벤트 다음달 13일까지
간편결제 이용고객 233명 대상 상금 및 상품권 지급 등 다양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이 모바일, 온라인 결제시 최대 월 1만5000원까지 캐시백하는 'CUbig PAY 체크카드' 2종 출시 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신협중앙회는 CUbig PAY 체크카드로 간편결제를 사용할 경우 추첨으로 233명에게 총 970만 원 상당의 상금 및 상품을 지급한다.

간편결제를 1회 이상 사용하는 700명을 대상으로 5만원 현금을, 150명에게는 신협 어부바 인형을 지급한다. 간편결제를 2회 이상 사용하는 10명을 대상으로 현금 20만원을, 3회 이상 사용하는 고객 3명에게는 5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한다. 

간편결제 3회 이상 사용한 사람들은 1회 이상 추첨기회가 추가로 부여돼 간편결제 사용 빈도가 높은 카드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중복 당첨자에게는 높은 금액의 시상금을 지급하며, CUbig PAY 카드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대상 간편결제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smile paly, SSG PAY, 구글플레이, PAYCOM L-PAY로 상품권 빛 선불카드 이용액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결과는 내년 1월 말 신협 홈페이지(www.cu.co.kr)을 통해 발표된다. 

또한 CUbig PAY 체크카드를 영화관과 카페에서 사용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카페 가맹점은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탐앤탐스, 폴바셋에서 영화관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사용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CUbig PAY 위베어베어스 카드를 발급 받는 고객 선찬순 1000명을 대상으루 위베어베어스 캐릭터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CUbig PAY 위베어베어스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paybooc 어플 또는 사이트에서 응모할 경우 총 700명에게 '럭키박스'를 지급한다. 럭키박스는 기본물품인 캘린더와 담요, 스티커, 마우스패드와 랜덤물품인 다이어리, 그립톡, 무드등, 크리스마스 망토인형 가운데 1개 물품을 포함해 총 4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오는 12월말까지 당첨자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paybooc 사이트(http://paybooc.co.kr) 또는 페이북 모바일 어플을 통해 이벤트 메뉴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CUbig PAY 체크카드는 경제 종류별 월 2회, 건별 최대 3000 원 캐시백한다. 2030세대가 주로 사용하는 △간편결제 7종(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smile pay·SSG PAY·구글플레이· PAYCO·L-pay) 2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월 2회, 3000원 캐시백 △통신료(SKT, KT, LG U+) 5만 원 이상 자동이체 시 3000원 캐시백 △음원 사이트(멜론, 지니, 벅스뮤직, 엠넷) 5천 원 이상 자동이체 시 1000원 캐시백한다. 

또한 △숙박(야놀자, 여기어때) △배달(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영화(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도서(교보, 반디앤루이스, 알라딘, yes24)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카페(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탐앤탐스, 폴바셋)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업종별 월 2회, 5% 캐시백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