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7일 일산 킨텍스 '메가쇼  2019 시즌2' 참가
도내 관광자원·시티투어 등...도내 골프장 5곳 참여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부동석)을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4일동안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메가쇼 2019 시즌2'에 참가해 수도권 시장에서의 동계 제주 관광 수요 확충을 위한 홍보활동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이번 박람회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취급하는 1000여개 업체와 1500개 부스가 참여해 총 15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주관광협회는 이번 박람회에서 제주 사계절의 다채로운 관광자원과 제주여행 종합쇼핑몰, 제주 시티투어 등을 홍보한다. 또한 고부가 골프관광객 유치를 위해 도내 골프장 5곳(라온, 롯데스카이힐제주, 아덴힐, 우리들, 사이프런스)이 직접 참여해 동계 제주 관광 수요 확충을 위한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관광협회는 제22회 제주특별자치도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품인 '동심(대상)' '동백꽃제주(금상)' '한라산빵(동상)' '말총카드지갑(장려상)' '제주바당비누(장려상' 등 5개 작품도 박람회를 통해 선보인다. 관광협회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수상작품들의 판매 홍보 및 B2B 상담회를 진행해 상품개발 촉진, 판로개척 등 제주관광 기념품 고부가가치화 지원에 나선다. 고은이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