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제공

제주신라호텔은 성큼 다가온 연말을 앞두고 성탄절 장식을 시작하며 크리스마스 키즈캠프와 와인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하늘색과 분홍색 장식물로 단장한 메인 트리는 2m가 넘는 거대한 크기로 로비 연주자의 라이브 캐롤과 함께 고객을 반긴다. 연회장으로 가는 길과 뷔페 ‘더 파크뷰’에도 트리를 설치해 마치 마법 학교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어린이 방문객을 위한 ‘산타마을 캠프’ 프로그램과 연인을 위한 ‘프리 크리스마스 와인 파티’도 마련했다. 빨간색 계열로 드레스 코드를 맞춰 와인 파티에 참석하면 선착순으로 신라베어키링을 받을 수 있다.

성탄절 이색 음식도 준비했다. 올겨울 한정메뉴로 이탈리아 성탄절 음식인 ‘팡도르’와 프랑스 음식 ‘꼬꼬뱅’과 칠면조 요리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호캉스를 꿈꾸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도 마련했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는 반짝 프로모션 패키지인 ‘프리 크리스마스’는 스탠다드 객실 이용 시 비엔나 커피 2잔과 팡도르가 제공되며, 디럭스 객실 이용 시 프리 크리스마스 와인 파티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가족 고객을 위한 ‘밋 더 산타’ 패키지는 다음달 1일부터 23일까지 이용할 수 있고 일자별 선착순 10객실 한정으로만 판매한다. 키즈 캠프 1회가 포함되며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직접 객실로 찾아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