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세를 타며 꾸준한 관광객을 불러 모으고 있는 주문진은 연인, 가족 여행지로 안성맞춤이며 경포대해수욕장, 주문진서핑, 등 즐길 거리와 더불어 중앙시장맛집, 설악산맛집, 강릉카페거리와 같이 먹을거리 또한 풍부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며 현지인들에게도 인정받고 있는 주문진맛집 ‘해랑횟집’은 산지직송 활어회와 속이 꽉 찬 달달한 대게, 숙박, 그리고 주문진 바다 뷰를 보며 커피한잔의 여유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주문진명소 해랑횟집&카페가 강원도 주문진을 찾는 가족과 단체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업소의 큰 장점으로 꼽히는 것 중 하나는 여행을 떠나려고 하면 맛집, 숙박, 전망과 분위기가 좋은 카페 등 여기저기 따져봐야 할 것이 많다. 

그러다 보면 동선이 복잡해지거나 일정이 꼬여 피곤한 상황이 발생 될 수 있지만 주문진맛집 ‘해랑횟집&카페’은 한 건물에서 식사, 숙박 그리고 멋진 뷸긁 자랑하는 카페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강원도맛집 해랑횟집은 주인이 직접 선별한 산지직송 활어회와 수율이 좋고 맛좋은 대게를 선별하는 노하우로 처음부터 끝까지 관리를 하고 있다. 그리고 주문진 바다 뷰를 보며 커피한잔의 여유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1∙2층은 대게, 횟집 전문점, 3∙4층은 숙박, 5층은 주문진 해변과 도깨비촬영지가 한 번에 보이는 카페를 운영하여 고객의 편의와 여유를 제공해 찾는 이들의 번거로움을 덜었다.
해랑횟집은 주문진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다가 보이는 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해랑커피&카페는 신선하게 로스팅이된 커피와 빙수, 맥주, 와인 등 다양한 음료를 멋진 경치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50명 수용 가능한 넓은 매장으로 회사 워크샵, 커플이벤트, 파티대관 등이 가능해 주문진가볼만한곳으로 인정받고 있다.

주문진대게맛집 해랑횟집&카페 대표는 “대게를 주문 시 활어회, 물회 등 산지직송 수산물을 사장이 직접 선별하여 손님들께 대접하고 있으며 제 철에 맞는 해산물, 튀김, 생선구이, 전복 등의 푸짐하고 맛있는 상차림과 다양한 메뉴로 주문진현지인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일부러 멀리서 찾아오는 단골 고객들도 많이 있다”며 “식사를 하며 주문진 앞바다를 볼 수 있는 뷰와 200명가량 수용이 가능하여 1, 2층으로 나누어져 있어 단체관광객이나 인원이 적은 손님들도 불편하지 않게 충분히 식사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주문진의 뷰가 한눈에 보이는 5층 카페에서 노을이 지는 바다를 보며 커피와 케잌으로 지친 몸에 휴식과 여유를 찾아보길 바란다”며 “식사와 커피뿐만 아닌 건물 3, 4층에 방마다 다른 바다뷰와 파도소리를 들을 수 있는 숙박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여기저기 옮겨 다닐 필요 없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편리함을 더했다. 해랑횟집&카페의 대관, 기업회식, 워크샵, 단체예약, 커플이벤트 등 예약문의는 유선으로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