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서 개최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제주컨벤션센터에서 제주의 식재료를 활용한 제주먹거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제주잇쇼(JEJU EAT SHOW)'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주 음식관광을 홍보하는 '제주잇쇼'는 커피존과 구움과자, 바켓초콜릿 등이 마련된 디저트존, 오메기떡, 우도땅콩 만두 등 향토음식존, 하와이안 음식, 카레 등 글로벌시식존, 레드키위와 건고사리등을 판매하는 파머스마켓존으로 구성, 총 70개 업체가 참가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포토존과 '맛믈리에'와 '먹퀴즈 YES or NO!'등이 진행되는 피크닉존, 옛 감성을 되살려주는 삼춘상회 등의 공간이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27일까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인스타그램(@jejueatshow)를 통해 참가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 또한 당일 현장 도착 선착순 300명과 사전신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최근 먹방을 소재로한 인플루언서부터 제주카페투어, 제주먹방투어 등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에 따른 수요와 콘텐츠를 원하는 2030 세대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제주미식관광 핵심 콘텐츠를 한자리에 모아둔 행사를 기획하였으며, 제주자연을 컨셉으로 실내공간을 재창출한 행사장에서 관광객 및 도민들이 특색있는 제주미식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