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겨울 힐링 프로그램으로 숲 해설사와 진행하는 숲 명상 시간인 '윈터 힐링(Winter Healing)'과 '윈터포레스트(Winter Forest)'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 힐링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로비라운지 아잘이아에서 핫초코 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을 제공하며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무료다.

또 부모와 아이 각 1명이 수영장에서 진행하는 교감 프로그램 '아이랑', 혈액순환 개선과 통증완화에 좋은 프로그램인 '아쿠아 서킷'을 성인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16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세금은 별도다. 2박 시에는 인기 메뉴인 THE WE 치맥세트 1회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윈터 포레스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무료,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무료, 미니바 5종을 1회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18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은 별도다. 2박 시에는 레드와인 1병 또는키즈 메뉴 1회, 3박 시에는 THE WE 치맥세트 1회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WE 호텔 관계자는 "WE 호텔은 천연화산암반수를 음용하고 샤워할 수 있도록 전 객실에 적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과 힐링 포레스트 시설을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다"라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화(064-730-1200)나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