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아이디뷰플 쁘띠쎈터 윤성준 원장)

쁘띠성형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사람들이 크게 고민하지 않고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 수술에 비해 저렴하고 간단해 많은 병원에서 받을 수 있을 만큼 대중화되고 있다.

쁘띠성형의 대표 시술 중 하나인 필러는 얼굴에 꺼지고 주름진 부위에 볼륨감을 채워주는 시술로, 코필러, 이마필러, 눈밑필러, 팔자주름필러 등 시술 부위가 다양하다. 시술 후 즉각적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멍이나 부기가 거의 없고 흉터가 적어 바쁜 직장인이나 수험생들에게도 문의가 많다. 

시술 횟수가 늘면서 필러 부작용으로 인한 이물질 제거를 고민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특히 팔자주름, 미간주름 등과 같은 굵은 주름 부위는 부작용 리스크가 더 크다. 이에 기존 필러의 단점을 보완한 이브아르 롱래스팅 필러가 선호도가 높다. 

우선 이브아르필러는 유럽EDQM의 COS인증을 받은 원료로 만들어 미국 FDA에 등록돼 안전성을 검증 받은 필러로, 원료부터 완제까지 LG화학이 국내에서 직접 제조, 관리하는 필러다. 여기에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촉진하는 성분의 PLLA를 비율 배합해 유지기간과 효과를 높인 것이 이브아르 롱래스팅 필러다.

이브아르 롱래스팅 필러는 시술 후 꺼지거나 처짐 현상 없이 최대 2년 유지기간을 가지며, 기존 필러의 대표적인 문제점으로 꼽히는 표정 변화 시 필러가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현상도 적다.

또한 필러가 자연 분해된 후에도 시술 부위 주위로 생성된 콜라겐이 피 속부터 차올라 오랫동안 볼륨감이 유지되며 피부상태가 좋아 보일 수 있다. 

특히 필러 고정력이 우수해 주름 깊이나 부위에 상관없이 시술이 가능하며, 표정으로 인해 생긴 주름이나 잔주름, 꺼진 부위 등 얼굴의 모든 부위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중간 수분함량으로 입술라인과 눈물고랑 시술 시에도 효과가 좋다. 

이브아르 필러는 안전하고 간편하게 진행되지만, 개개인의 얼굴 생김새와 비율에 맞게 정품, 정량으로 정확한 부위에 시술이 이뤄져야 시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따라서 시술 전에는 의료기관에서 사용하는 제품이 정품인지, 이브아르 필러의 특수성을 잘 인지하고 있는 숙련된 전문의인지, 필러 시술 경험이 많은 곳인지 먼저 파악하고 시술을 받아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도움말] 아이디뷰플 쁘띠쎈터 윤성준 원장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