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삼다정, 대방어 해체쇼·방어 맛집·로스트 칠면조 등 특선 메뉴 제공
중식당 청, 도민 4인 이상 방문 또는 5만원 이상 주문 시 10% 할인 혜택
정글북 by 앨리스바, 31일 카운트 다운 행사와 새해 소망 풍선 이벤트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에서 선보이는 '방어 맛집'.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메종글래드 제주는 특별한 연말을 위해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한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내년 2월 29일까지 '대방어 해체쇼'와 '방어 맛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방어 해체쇼'에서는 매일 오후 7시(주말 오후 6시 10분, 8시)에 제철을 맞은 방어의 사잇살, 배꼽살, 뱃살 등 특수 부위를 맛볼 수 있다. '방어 맛집'은 대방어와 함께 대게찜, 가리비 구이, 전복 등 다양한 해산물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인 오는 24~25일 디너에는 셰프 특선 메뉴로 '로스트 칠면조'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를 선보인다.

또한 '우리 가족 크리스마스 카드와 2020 위시카드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중식당 '청'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제주도민 4인 이상이 방문하거나 5만원 이상의 메뉴를 이용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량주나 프리미엄 소주를 주문하면 20% 할인과 함께 프리미엄 생맥주 모카스타우트와 레드락을 1+1으로 제공한다.

'정글북 by 앨리스바'에서는 오는 31일 카운트다운 행사와 함께 새해 소망 풍선 날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바틀을 10%, 돼지띠·쥐띠인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래드호텔 관계자는 "다양하게 마련한 크리스마스, 연말 특선 메뉴와 이벤트를 즐기며 행복하게 한해를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