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낮의 일교차가 높아지면서 컨디션이 떨어지고, 건조함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특히나 잦은 세정만으로도 피부의 각질이 계속해 탈락되며 표면이 거칠고 건조해질 수 있기에 순한 아기바디샴푸를 통해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니어샴푸를 살펴보면 계면활성제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이 피부의 세정을 주로 담당하는 성분이라 볼 수 있으며, 어떤 계면활성제인지 확인해보고 구비해두는 것이 좋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의 유아워시는 pH약산성 제품으로 제조된 것은 물론,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포함하여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의 성분만을 엄선해 담아 더욱 안전에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세정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방지하기 위해 보습에 탁월한 글리세린,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의 성분이 담겨있으며 이밖에도 피부 진정을 돕는 알란토인, 병풀, 녹차, 검정콩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진정에 도움이 된다.

키즈샴푸나 바디워시는 대체적으로 젤 타입이 보편화되어있으나, 해당 브랜드에서는 안전을 최우선시 삼아 피부에 닿는 부분부터 자극을 줄이기 위해 포밍 타입으로 제조되어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관계자는 “자사의 유아용품 모두 인공향료와 인공색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무향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반응도 0.00으로 ‘저자극’을 판정받아 안심하고 사용하는 고객님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전 제품 모두 생산단계를 검증받고 출시되고 있으며, ‘코리아나화장품’을 통해 품질관리를 통과한 제품만을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다. 거품 또한 조밀하고 풍성하면서 흩어지거나 부서지지 않는 거품력으로 제조하기 위해 수많은 샘플링을 거쳤다. 안전을 최우선시 하여 제조한 만큼 신생아선물로도 부담 없이 소비자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연말을 맞아 1+1 이벤트를 통해 가성비를 함께 챙길 수 있는 기회이며, 카카오 스토어 및 스마트 스토어, 키즈윈도, 공식몰을 통해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