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매지컬 판타지아' 공연 장면.

2020년 개관 30주년을 맞는 제주신라호텔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내년 1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30th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30th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바다 전망의 디럭스 객실과 함께 조식 2인, 라인지S 2인, 사우나 2인, 룸서비스 웰컴 케이크와 하우스와인, 30주년 기념 로고가 들어간 한정판 텀블러 등으로 구성됐다.

제주신라호텔은 투숙객을 대상으로 일루션 마술쇼 '매지컬 판타지아'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매지컬 판타지아'는 최형배 마술사의 화려한 일루션 마술쇼로 내년 1월 14일부터 3월 12일까지 매주 화, 수, 목요일 저녁 8시30분부터 70분동안 제주신라호텔 연회장 '로터스'에서 열린다. 

지난해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쥬라기 클래스'도 한 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찾아온다. 제주신라호텔 연회장 '월라'에서 열리는 쥬라기 클래스에는 나무 조립으로 직접 만드는 공룡 피규어와 증강 현실을 활용한 체험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제주신라호텔의 레저 전문가 서비스(G.A.O) 직원이 동행하며 스냅사진을 촬영해주는 '숨비 포토'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1일 10팀 한정 운영되는 '숨비포토'는 내년 2~3월에 '30th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회 제공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