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통합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 서비스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신라면세점이 여행 정보 검색부터 항공권 예약과 면세점 쇼핑 관련된 모든 것을 회원가입 없이 이용 가능한 신개념 통합 여행 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 서비스를 시작했다.

'신라트립'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항공, 호텔, 여행 패키지, 현지 액티비티 상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길 수 있는 서비스다. 

신라트립 상품은 신라트립과 제휴를 맺고 있는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으로 별도 여행사에 가입하지 않고 이용 가능하다. 글로벌 호텔 예약 사이트 '부킹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실시간으로 가격 비교가 가능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업자에 연락할 수 있는 '셀러톡' 기능을 이용해 문의사항을 바로 처리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신라트립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상품 결제 금액의 일부를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리워즈'로 돌려준다. 항공, 숙박, 액티비티 등 구매 상품 종류에 따라 결제액의 최대 8%가 에스리워즈로 적립된다.

또한 신라트립 상품을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자체 간편결제 시스템인 '신라페이'로 결제하면 이용 횟수와 금액 한도 제한 없이 5만원 이상 결제 시 1%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신라트립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일부터는 신라트립 실시간 항공 검색에 숨어있는 9900원과 9만9000원 특가 항공권을 찾는 '항공권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2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신라트립' 해시태그를 달고 여행 관련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폴드(2명), 삼성 갤럭시 버즈(20명)를 증정하며, 신라트립 이벤트 페이지에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는 치킨 모바일 쿠폰(200명)과 커피 쿠폰(1000명)을 증정한다. 

내달 29일까지 신라트립을 통해 1000원 이상 구매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번호를 등록하면 신라인터넷면세점 최고 등급인 '프레스티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레스티지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최대 20% 할인 혜택과 적립금 1만5000원, 할인쿠폰 6종을 매달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원스톱으로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품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