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내 이용 탑승권 제시…베어스타운 리프트, 렌탈, 객실 등 할인 혜택 제공

 티웨이항공이 베어스타운 리조트와 함께 겨울 시즌 스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휴 프로모션 '스키타러 티웨이랑 갈곰'을 오는 3월 8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 대상으로 현장 할인 혜택과 SNS 참여 경품 이벤트로 진행된다. 

현장 할인 혜택은 국내선과 국제선 상관없이 6개월 이내 사용한 티웨이항공 탑승권을 베어스타운 리조트에 제시하면 리프트 40%, 장비 렌탈 40%, 의류 렌탈 20%, 눈썰매장 40%의 할인이 제공된다.

객실 할인도 가능하다. 주중 55%, 주말 45% 할인이 제공되며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다. 

베어스타운 리조트 내부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조트 내에 설치된 티웨이항공 유니폼을 입은 곰 조형물과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인 #스키타고대만갈곰, #티웨이랑갈곰, #베어스타운, #티웨이항공 등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SNS 이벤트에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티웨이항공 타이완 노선 왕복 황공권 2매씩, 2등 5명에게 베어스타운 콘도 숙박권 1매씩, 3등 10명에게는 티웨이항공 모형 비행기 1대씩 증정한다. SNS 인증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일부터 내달 29일까지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