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가 2020년 새해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 이용 가능한 '2020 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2020 설캉스 패키지'는 통 유리창으로 한라산 전망이 가능한 슈페리어룸 1박과 천연 화산 암반수로 채워진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됐다.

또한 호텔 내 '다채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무료 이용 가능하다. 투숙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는 '힐링포레스트' 산책 프로그램도 이요할 수 있다. '힐링포레스트'는 숲 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제주 원시림이 보존된 산책로를 따라 걷는 프로그램이다.

위 호텔 제주는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객실 가능 여부에 따라 바다 전망의 룸으로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며, 오후 2시로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할 계획이다. 또한 2박 이상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과 25일 설날 디너 뷔페 2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설날 외의 날짜에 투숙하는 고객은 Table D'hote 메뉴 4가지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3박 이상의 경우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자세한 사항은 064-730-1200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