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인이 행복한 농협 구현"
▶1월 2일 NH농협 제주특별자치도청지점

2일 개점 17주년을 맞는 NH농협 제주특별자치도청지점(지점장 이창수)은 효율적인 금고관리는 물론 도정과 농협간 가교역할을 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도청지점은 농협이 추구하는 가치와 상생의 일환으로 사회복지시설과의 자매결연과 후원, 도청주변청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 4·3평화공원 및 충혼묘지 묘역정비 등 다양한 사회공헌 자원봉사활동에 주력, 지역사회의 동반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창수 지점장은 "고객과 농업인의 행복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농협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48-3802. 

 

"전문성과 첨단정비로 최상 의료서비스"
▶1월 2일 현광철정형외과의원

2일 개원 13주년을 맞는 현광철정형외과의원(원장 현광철)은 노형초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풍부한 임상과 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관절염, 척추질환, 어깨질환, 골절 등 정형외과 영역에 대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초음파 시술 및 프롤로치료, 신장분사치료기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은 물론 최신 의료장비로 디스크 무중력 감압치료기, 고강도 레이저치료기, 체외충격파치료기, 만성통증신호요법치료기, 신장분사치료기 등을 갖추고 당일 입원 수술이 가능한 낮병동을 운영하고 있다.

현광철 원장은 "환자들이 행복하고, 환자들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는 의원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 744-250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