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 스낵 등 '1+1 프로모션'·국제선 세트매쥬 4종 최대 35% 할인 등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2020년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기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국내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스낵 등 간식류와 커피 등 음료를 구매하면 하나씩 더 묶어주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제선 이용객에게는 평소 고객 선호도가 높았던 치킨맛 스낵과 캔맥주로 구성된 치맥세트, 제주 흑돼지육포와 캔맥주로 구성된 제육세트, 와인나초세트, 라면과 비빔밥 등으로 구성된 MOM든든 패밀리세트 등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겨울방학을 맞아 국내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제주항공의 기내에서 구매한 상품을 원하는 곳까지 배송해주는 '설렘배송 서비스' 상품인 '제주항공 블록세트'와 '제주담은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레트로 장난감 세트를 제공한다.

이밖에 사전 주문 기내식은 1월말까지 치맥세트를 비롯해 리코타 치즈 샐러드, 불고기덮밥, 오색비빔밥, 파일럿기내식, 승무원 기내식, 흑돼지 덮밥, 생선요리와 화이트 와인, 꾸러기 도시락 등의 메뉴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김풍 웹툰 작가와 업무협약을 통해 만든 '풍밥'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 '패밀리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찬순 300명을 대상으로 레트로 장난감 세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