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메테우스(PROM)가 블록체인 플랫폼 멀티백(MTV)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업체측은 기초적인 기술과 사업 발전의 수준에서 상호간의 이익을 위해 협의할 것이고 파트너십의 기술적 세부사항은 추후에 발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멀티백은 dAPP의 확장성과 빠른 속도를 지향해주는 퍼블릭 블록체인으로 계산과 전송 및 저장이 빠르고 보안을 분산 관리하며 처리량은 최대화 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네트워크 전송량을 크게 감소시키는 노드 스토리지 및 거래량 과부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멀티백은 “작년에 토큰 판매를 실시했고 제네시스 캐피탈(Genesis Capital), 해시드(Hashed) 등과 같은 전략적 파트너로부터 5억 이상의 MTV 예금과 5천8백만이상의 MTV 채굴 보상금으로 안정적인 마이닝 생태계를 구축했다”고 전했다. 멀티백은 최근 테스트넷 3.0을 출시했다.

프로메테우스 네트워크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으로 정보를 주는 측과 정보를 원하는 측 둘에게 연결고리가 되어주며, 그에 필요한 많은 빅데이터를 프로메테우스 자체 AI기술로 관리한다. 인플루언서들의 팔로워들에 대한 데이터를 별도로 수집해야 하는 번거로움, 어려운 데이터를 관리를 해결해주며, 일반 대중을 위한 데이터 정보의 안전성과 투명성을 위해 분산화 된 생태계를 제공한다.

프로메테우스 관계자는 “현재 주된 초점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로부터 그들의 데이터를 자본화하고 그들의 데이터에 근거한 분석 제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으로 기술 개발의 더 나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또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사업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는 비즈니스 개발 및 데이터 교환 측면에서도 협력할 계획이다. 전략적 파트너십에 대한 정확한 세부사항은 다음 달에 발표할 예정이며 프로메테우스 연구소는 물론 멀티백도 산업의 최첨단에 서고, 기술 진보에 힘쓰고, 다양한 분야의 뛰어난 기술 프로젝트와 협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프로메테우스 네트워크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AMA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