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에어카페 구매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기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오는 2월 한 달 동안 전체 노선에서 '감귤이네 추억상점(6종)'과 '가나리카노(초콜릿+커피)'를 구매한 고객 가운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홍대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해당 품목은 옛날 도시락, 갈아 만든 배, 딸기 맛 산도, 맛동산, 가나초콜릿, 그때 그 달고나 등 6종과 초콜릿과 커피로 구성된 가나리카노 등이다. 

제주항공은 제품 구매 후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오는 3월 추첨을 통해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홍대 호텔 숙박권'을 2명에게 '꼬마 비행기 인향'을 3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국내선에서 스낵 등 간식류와 커피 등의 음료를 구매하면 하나씩 묶어주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제선의 경우 고객 선호도가 높은 세트상품 4종에 대해 정가 대비 최대 32% 할인 판매한다.

할인 판매 대상은 △치킨맛 스낵 1개와 캔맥주 2개로 구성된 치맥세트 △제주 흑돼지육포와 캔맥주 2개로 구성된 제육세트 △와인나초세트 △라면과 비빔밥 등으로 구성된 MOM든든 패밀리세트 등이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