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봉 교육국장

문영봉 제주도교육청 교육국장(60)은 제주대학교를 졸업하고, 제주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제주제일고 등 9개 학교 교사, 장학관 등을 역임했다. 교육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고용범 서귀포시교육지원청 교육장

고용범 서귀포시교육지원청 교육장(60)은 제주교육대를 졸업하고, 한국교원대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가마초 등 11개교 교사, 교원인사과장 등을 역임했다. 교육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김조현 탐라교육원 원장

김조현 탐라교육원 원장(61)은 제주대를 졸업하고, 제주대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제주외국어고등학교 등 10개교 교사, 제주외국어고 교장 등을 역임했다. 부총리 표창 등을 받았다.


김순아 서귀포학생문화원장

김순아 서귀포학생문화원장(58)은 제주교육대학교를 졸업하고, 탐라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대정초 등 9개교 교사 등을 역임했다. 부총리겸 과학기술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양축선 제주유아교육진흥원장

양축선 제주유아교육진흥원장(56)은 제주전문대학을 졸업하고, 공주대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위미초 병설유치원 등 9개원 교사, 장학사 등을 역임했다. 교육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김영대 제주도교육청 교원인사과장

김영대 도교육청 교원인사과장(57)은 제주교육대를 졸업하고, 대구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도련초 교장, 장학관 등을 역임했다. 교육부장관·문화관광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김용관 도교육청 민주시민교육과장

김용관 도교육청 민주시민교육과장(58)은 제주대를 졸업하고, 제주대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제주동여중 등 6개교 교사, 오름중 교장 등을 역임했다. 교육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양덕부 도교육청 체육건강과장
양덕부 도교육청 체육건강과장(59)은 제주대를 졸업하고, 한국교원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남원중 등 8개교 교사, 서귀포중 교장 등을 역임했다. 모범공무원 표창 등을 받았다.


송재충 한림고 교장

송재충 한림고 교장(55)은 제주대를 졸업하고, 제주대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제주제일고 등 10개교 교사, 제주고 교감 등을 역임했다. 교육부장관 표창, 도교육감 표창 등을 받았다.

 


이진석 제주사대부고 교장

이진석 제주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 교장(57)은 전남대를 졸업하고, 탐라대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제주제일고 등 10개교 교사, 중문고 교감 등을 역임했다. 교육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김승빈 김녕중 교장

김승빈 김녕중 교장(59)은 제주대를 졸업하고, 국민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서귀포고등학교 등 7개교 교사, 조천중학교 교감 등을 역임했다. 문화체육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김경환 제주사대부중 교장

김경환 제주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교장(59)은 제주대학교를 졸업하고, 제주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서귀포중 등 11개교 교사 등을 역임했다. 교육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김창건 한라중 교장

김창건 한라중 교장(55)은 제주대학교를 졸업하고, 제주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위미중학교 등 7개교 교사, 도교육청 장학관 등을 역임했다. 교육부장관·교육감 표창 등을 받았다.


한경희 서귀포중학교 교장

한경희 서귀포중학교 교장(60)은 단국대학교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제주제일고 등 7개교 교사, 서귀포중 교감 등을 역임했다. 교육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석광일 서귀포대신중 교장

석광일 서귀포대신중학교 교장(59)은 제주대를 졸업하고, 제주대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제주과학고 등 8개교 교사, 제주여상 교감 등을 역임했다. 과학기술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문정옥 송당초 교장

문정옥 송당초등학교 교장(54)은 제주교육대학교를 졸업하고, 제주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함덕초 등 10개교 교사, 도남초 교감 등을 역임했다. 교육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부철희 추자초 교장

부철희 추자초등학교 교장(54)은 제주교육대를 졸업하고, 제주국제대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동남초 등 6개교 교사, 삼화초 교감 등을 역임했다.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강동철 가파초 교장

강동철 가파초등학교 교장(54)은 제주교육대학교를 졸업했다. 동화초 등 9개교 교사, 도련초 교감, 제주시교육지원청 장학사 등을 역임했다. 교육과학기술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김애숙 법환초 교장

김애숙 법환초등학교 교장(56)은 제주교육대를 졸업하고, 대구대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도남초 등 8개교 교사, 대정서초 교감 등을 역임했다. 교육과학기술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정호경 창천초 교장

정호경 창천초등학교 교장(58)은 제주교육대학교를 졸업하고, 제주대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남광초 등 11개교 교사, 인화초 교감 등을 역임했다. 지식경제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현애심 성읍초 교장

현애심 성읍초등학교 교장(57)은 제주교육대를 졸업하고, 제주대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재릉초 등 11개교 교사, 광양초 교감 등을 역임했다. 교육부장관·도교육감 표창 등을 받았다.


강연실 풍천초 교장

강연실 풍천초등학교 교장(55)은 제주교육대학교를 졸업하고, 한국교원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서광초 등 11개교 교사, 납읍초 교감 드을 역임했다. 교육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