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개 구단 온라인 투표 25일 자정까지 진행
팬-마스코트 간 소통의 기회 마련

K리그 최고의 마스코트를 뽑는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가 본격적인 팬 투표에 들어갔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K리그 22개 구단의 정체성을 알리고 팬과 거리를 좁힐 수 있는 마스코트의 중요성을 증대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100% 팬 투표로 진행되는 이번 반장선거는 오는 25일 자정까지 진행하며 투표 결과는 26일 2020 K리그 미디어데이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팬 투표 방법은  반장선거 온라인 투표페이지 (https://kleague.sports2i.com)에 접속해 간단한 회원가입 이후 바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반장선거 투표페이지에서는 K리그 22개 구단 마스코트들이 직접 제출한 개성 만점의 입후보지원서를 비롯해 출마사진, 유세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팬들이 각 마스코트마다 마련된  응원댓글 게시판을 이용해 질문이나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22개 구단 마스코트들이 직접 댓글을 달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투표결과 반장에 선정된 마스코트에게는 특별제작한  K리그 마스코트 반장 완장이 수여되며  2020년 한 해동안 K리그를 대표하는 마스코트로 그라운드를 누비게 된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020 K리그 공인구 아디다스 츠바사 프로, 2019 K리그 포토에세이 '2019 K리그 어땠어요?',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김대생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