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건강전문가 김소형 원장이 개발한 ‘김소형 그대로 석류콜라겐’이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석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지만, 특히 여성들에게 좋은 과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석류 과육 속에는 비타민B가 함유돼 피로회복에 좋으며,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에스트론’, ‘에스트리올’, ‘에스트라디올’, ‘엘라그산’이 풍부해 여성호르몬 감소로 나타나는 갱년기 증상 등을 완화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노화를 비롯한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을 주며, 피를 맑게 해 심혈관계 질환 예방도 기대할 수 있다. 

스페인은 높은 일조량과 큰 일교차로 고품질 석류를 재배하기에 최적의 환경이다. 김소형 그대로 석류콜라겐은 천혜의 자연에서 자란 스페인산 석류가 100% 사용돼 새콤달콤한 맛과 탱글탱글한 식감을 선사한다. 특히, 제품 한 포에는 스페인산 석류 1.2과 분량(약 372g) 포함돼 있으며, 물을 한 방울도 넣지 않아 석류 생과 본연의 진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석류와 함께 피부 건강에 중요한 성분인 콜라겐과 독일산 베리솔 저분자콜라겐이 1000mg 함유돼있다. 독일산 베리솔 저분자콜라겐은 독일 전문제조사에서 특허를 받은 독점 제조 공법으로 생산됐다.

인체에 도움이 되지 않는 원료는 일체 포함되지 않은 無감미료, 無설탕, 無정제수 제품이다. 순수 석류 농축액 93.2%가 들어간 진한 석류 젤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이지컷 스틱형 젤’ 타입으로 제품이 출시된 것도 장점이다. 섭취가 번거로운 석류 생과와 달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호평 된다. 

개발자인 김소형 원장은 “석류 1.2개 분량이 함유돼 하루 1포 섭취만으로도 건강관리에 필요한 에스트로겐과 콜라겐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다”며 “맛과 간편함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 갱년기 증상 등으로 갑자기 몸에 열이 오르거나 땀이 나는 사람, 기분 조절이 어렵고 뼈와 치아, 모발이 약해져 고민하는 사람, 피부 탄력으로 고민하는 사람 등이 섭취하면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공부할 때나 운동 후 간단한 간식을 찾는 사람에게도 좋은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김소형 그대로 석류 콜라겐은 지난 11일 K쇼핑 론칭 방송에서 준비 수량보다 많은 주문이 들어오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