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낮과 밤의 일교차가 커지면서 건조하고 예민해진 아기피부관리를 위해 고민하는 엄마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아이들은 상대적으로 성인에 비해 피부가 약하고 예민하기 때문에 신생아피부트러블, 아기아토피, 엉덩이발진, 유아아토피 등 다양한 피부 질환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평소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봄철에는 큰 일교차와 꽃샘추위, 황사, 자외선, 꽃가루 등 유독 아기피부에 악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이 증가하게 된다. 그로 인해 아기피부는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고,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을 받기 쉽기 때문에 외출 후에는 꼼꼼한 클렌징과 피부진정 및 보습에 도움이 되는 아기보습제로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저자극클렌징을 위해서는 약산성바디워시나 아기바디워시, 순한바디워시 등을 사용하여 씻겨주면 연약한 아기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깨끗이 씻고 난 후에는 베이비수딩젤, 신생아로션, 기저귀발진크림 등을 사용해 진정과 수분을 충분히 채워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이러한 흐름 가운데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봄철 아기피부 관리로 인해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유아수딩젤, 키즈샴푸&신생아바디워시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좋은 색이나 향을 가진 제품이 아닌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피부자극을 줄이고 뛰어난 효과를 줄 수 있는 성분 연구에 노력하고 있다. 일례로 몽디에스의 유아로션, 유아크림, 아기수딩젤, 엉덩이발진크림, 베이비샴푸&아기바스 등은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영양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다량으로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피부가 약한 신생아부터 민감한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의 전 성분을 당당히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안전하고 엄선된 성분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 독일 더마테스트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다. 

피부가 약한 대부분의 아이들은 어떤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피부의 상태가 결정되기 마련이다. 아이로션, 신생아수딩젤, 유아샴푸&유아바디워시 등을 선택할 때는 성분이 안전해야 하고 아기습진, 엉덩이습진 등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진정이 되는 제품을 적절히 사용해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처럼 제품력을 인정 받아 최근 '2020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대상'을 수상하였으며,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 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최근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트리니티에 입점하였으며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몽디에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등),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신생아로션, 신생아수딩젤, 기저귀발진크림, 유아샴푸&키즈바디워시, 아기선크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심각해지는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3월19일 오전5시부터 4월2일 오전 4시 59분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되며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전 품목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구매금액별에 따라 아기섬유유연제, 천연세탁세제 등을 추가로 증정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