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테라피션)

머릿결이 상하거나 망가졌다면 다시 머릿결복구를 하기란 쉽지 않다. 모발의 갈라짐은 끝에서부터 점점 위로 타고 올라와 결국 모발 끊어짐으로 이어져 거칠고 헝클어진 머릿결이 되기 일쑤다.

건강한 머릿결관리를 위해서는 모발 상태에 따라 나빠지는 원인이나 이유를 파악해야 하며, 개인에게 맞는 머릿결좋아지는법 등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염색과 펌을 자주하는 경우라면 상한 염색 모발을 지닐 확률이 높으며, 헤어클리닉을 통해 어느 정도 개선할 수 있지만 비용과 부족한 시간적 여유 탓에 쉬운 일만은 아니다. 그만큼 집에서 셀프헤어클리닉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손상과 개선이 달려있다.

손상된 모발과 윤기 없는 푸석한 머리카락을 복구하고자 하는 이들은 헤어트리트먼트, 손상모발에센스, 헤어마스크팩 등의 다양한 헤어 케어 제품을 구입한다. 이와 같은 제품들은 현재 시중에서도 많이 선보여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의 퍼퓸라인이 손상머리복구를 도와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테라피션은 우수한 제품력과 안전한 성분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으며 현재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테라피션 퍼퓸라인은 향좋은샴푸, 트린트먼트, 상한머리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백질샴푸는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고, 31가지 아미노산 성분과 12가지 고가의 유효 성분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머릿결복구와 탈모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다.

손상모트리트먼트 역시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며, 모발을 구성하는 20가지 아미노산과 식물성 단백질 11가지 콤플렉스를 처방해 손상된 모발에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오일과 겔의 최적화된 배합으로 개발된 오일트리트먼트는 흘러내리지 않는 오일겔 트렌스 제형이다. 모발 도포 시 겔에서 오일로 변하는 고농축 오일이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모발에 그대로 흡수되는 헤어영양팩이다. 또한 식물성 오이 10가지로 구성돼 오일막을 형성해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준다.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씻지 않는 머리영양팩 ‘프로틴 밤’도 있다. 씻어내지 않는 머리카락영양제로 샴푸 후 젖은 모발에 적당량을 발라주면 된다. 끈적임 없는 헤어크림 제형으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를 선사해 1회 사용만으로도 부드러운 모발 유지가 가능하다.

테라피션은 트린트먼트 외에도 두피샴푸, 쿨샴푸, 손상모발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함께 새치머리, 머리염색, 셀프염색약, 헤어파우더 등 다양한 구성과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전 품목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두피뾰루지샴푸, 남성탈모샴푸, 컨디셔너, 두피팩, 헤어토닉, 헤어단백질팩, 천연염색약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덧붙여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한 브랜드이다. 또한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 소비자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