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4일까지 '힘내라 대한민국 면역력 증진' 이벤트 및 벚꽃주간

WE호텔 제주가 모든 고객의 면역력을 무료로 증진 시켜주는 '힘내라 대한민국 면역력 증진 이벤트'를 오는 4월 23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투숙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로 '디톡스 주스'와 함께 '비타민D 면역력 검사' 또는 '영양 주사' 또는 '마인드 테라피' 중 한가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중식·석식 고객에게는 10% 할인과 함께 후식으로 건강 샐러드와 조각케이크, 커피나 차를 무료 제공한다.
 

또 투숙 고객은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숲 산책과 숲 해설 그리고 명상호흡 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달 21일부터 4월 4일까지 2주간을 '벚꽃주간'으로 설정해 숲 미술,숲 명상 등 자연 소재를 활용한 특별한 힐링 액티비티 이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WE호텔 제주는 입구부터 20만㎡에 달하는 숲 속 산책길과 가든 곳곳이 벚꽃과 다양한 봄 꽃이 피어나 호텔 내에서 안전하게 봄 향기를 즐길 수 있다.

벚꽃 향기와 함께 면역력도 챙기는 힐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체리 블러썸 패키지'(4월 4일까지)와 '봄 이야기 패키지'(5월 31일까지) 등 2가지 봄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과 안전한 이용을 위해 고객과 직원 모두 열 감지기로 확인을 한 다음 입장을 하도록 조치하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청정 한라산의 숲 속에서 아름다운 봄 꽃 여행을 안전하고 개인 전용처럼 즐기고 면역력도 증진시킬 수 있는 1석 2조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