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위생 관리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아이들에게 세안과 손 씻기, 샤워의 중요성을 계속해서 인지시키는 모습이다. 이와 동시에 연약한 유아 및 어린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피부 보습과 영양을 더해줄 스킨케어의 중요성도 놓쳐서는 안된다.

그 중에서도 어린 아이들의 경우 피부면역력이 약하고, 성인보다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하기 때문에 피부 속 수분을 강력하게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

민감성스킨케어 브랜드 스킨구하리에서는 로션 등 어린이 및 유아 화장품 사용에 대해, 요즘 같은 때일수록 순하지만 힘찬 스킨케어가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먼저 스킨구하리가 제안하는 스킨케어 제품은 ‘ATL 릴리프 크림’이다.

ATL 릴리프 크림의 가장 큰 특징은 크게 4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즉각적으로 채워지는 피부 보습력이다. 자연유래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고 얇은 보습막을 형성준다. 두번째는 펩타이트의 이중 탄력케어로, 피부 깊숙이 단백질을 공급해 준다.

ATL 릴리프 크림의 세번째 특징은 피부 장벽 지킴이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했다는 점이다. 세라마이드엔피가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꿔주고 건강한 피부가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는 무향료 및 전성분 EWG그린등급 베이스를 사용했다는 점이다. 그린 등급 베이스 제품은 어린 아이부터 예민한 피부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ATL 릴리프 크림는 천연 탄산 온천수를 더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히비스커스 꽃수를 통해 영양분을 공급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