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조충현 김민정 (사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조충현 김민정 부부가 '동상이몽2' 새 식구로 합류해 이목을 끌고 있다.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조충현 김민정 부부가 프리 선언 후 변화된 삶을 공개했다.

2011년 KBS 입사 동기인 두 사람은 5년간 비밀연애 끝에 결혼한지 4년이 됐다.

특히 김구라는 조충현의 부모님이 서장훈과 비교 안 되는 부자라고 말하자 조충현은 "자수성가하셨다"고 말했다.

이전에도 몇 번 화제가 된 바 있는 조충현의 집안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일각에서는 조충현 부모님이 운영하는 갈비집이 수원에 위치한 것이라는 소문도 있었으나 그가 직접 부인하면서 일단락됐다.

조충현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저희 부모님이 운영하는 가게는 'XX정'이 아닙니다"라며 "물론 존경하는 저희 부모님이 20여년 넘게 운영하신 갈빗집은 저에게는 가보처럼 소중합니다"고 말했다.

이어 "'라디오스타'에서 저와 관련된 이야기가 방송된 이후 어찌된 일인지 연관검색어로 수원 'XX정'이 생성됐고 기사화되면서 제 지인들조차도 부모님 가게 맞냐며 물어보는 일이 잦아졌습니다"고 고충을 털어놨다.

조충현은 "저에 대한 관심은 감사합니다. 하지만 유언비어가 사실처럼 자꾸만 퍼져나가는 상황이 우려스럽습니다"며 "저는 수원에 있는 갈빗집과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저희 부모님 가게는 서울에 있습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