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은 청소년 시기에 흔하게 나타나는 피부질환이다. 보통 2차 성징이 일어나면서 호르몬 변화와 함께 피지분비량이 증가하여 피지샘이 커지고, 모낭 입구가 막혀 피지가 밖으로 배출되지 못해 발생하게 된다.

청소년기 여드름은 점차 피지 분비 밸런스가 조절되면서 자연스럽게 감소되지만 수면부족, 스트레스, 서구화된 식습관, 화장품 사용 등 다양하고 복합적인 이유로 성인이 되어서도 나아지지 않는 경우가 생기기도 한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입가와 턱 주위에 뾰루지가 난다고 토로하는 이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민감성화장품 브랜드 스킨구하리에서는 여드름 화장품으로 시카 앰플을 추천하고 있다.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 테라피 N.F 앰플'은 3가지의 시카 성분을 담은 보습앰플로, 피부 진정과 보습 유지에 도움을 준다. 

피부 방어막을 강화 시켜주는 밀도 케어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건강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으며, 과도한 피지 분비량을 조절해 주는 성분도 함유해 성인여드름 및 청소년여드름으로 고생하고 있는 피부 고민 솔루션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앰플 사용 후 피부에 이상 반응이 나타나지 않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모두 EWG 그린 등급의 원료 사용으로 어린 아이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스킨구하리의 시카앰플 '리바이브 테라피 N.F 앰플'은 스킨구하리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