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크릴오일 크릴포스가 완판 기념으로 2+1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크릴오일의 높은 인기를 실감하듯 크릴포스가 조기 완판되면서 지난 4월 2일부터 19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판매 기간에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2개월분을 구매하면 1개월분을 추가 증정하는 2+1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릴포스는 크릴오일 선택의 기준이 되는 인지질 58%, 아스타잔틴 1,000µg 이상의 고함량 제품이다. 어획 즉시 선상 가공하여 산패를 방지하고 NCS(No Chemical Solvent) 가공을 통해 헥산, 아세톤과 같은 화약용매제를 사용하지 않은 점, 개별 PTP 포장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인 점이 특징이다.

휴럼 관계자는 “그동안 크릴포스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2+1 이벤트는 19일까지 예약 구매 시에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며, 수량에 따라 조기마감 및 교체가 될 수 있는 부분 양해 부탁드린다”며 “19일까지 예약 구매하면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즉시 배송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인지질 구조의 크릴오일은 혈중 콜레스테롤 및 중성지방 수치를 개선하고 혈관의 지방 덩어리를 분해하여 기름때를 더 쉽게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특히, 크릴오일에 함유된 아스타잔틴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평소 크릴오일와 크릴포스에 관심이 있었던 고객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크릴포스 2+1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