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정승환·권진아·가호와 함께 하는 방구석 힐링 콘서트 개최

올해 코로나19로 무기한 연기된 삼다공원 야간콘서트를 방안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제주관광공사 공식 유튜브(Hello Jeju, www.youtube.com/visitjeju)를 통해 정승환, 권진아, 가호 등 도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함께 하는 '방구석 힐링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제주가수 주낸드(8일)와 가호(11일), 홍조밴드(12일), 권진아(13일), 젠얼론(14일), 정승환(15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촬영은 앞서 4월 말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사람들이 없는 곳에서 비공개로 진행됐다. 콘서트 영상에는 메인무대인 삼다공원과 함께 제주 푸른바다, 유채꽃, 청보리 등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이 담기면서 답답한 일상을 보내는 이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콘서트와 연계해 제주관광공사 SNS(페이스북 www.facebook.com/visitjeju.kr,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visitjeju.kr) 계정에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코로나19를 극복하는 응원메시지나 콘서트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과 온누리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지금은 온라인에서 공연을 진행하고 있지만, 코로나19가 종식 수순에 들어가는 대로 삼다공원에서 만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