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만족 경영으로 경제 발전 앞장"

▶5월 18일 제주중앙신용협동조합 

18일 창립 57주년을 맞는 제주중앙신용협동조합(이사장 김태용)은 '조합원 감동'이라는 경영 이념 아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 수익 환원사업을 통해 서민의 동반자로서 모두가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햇살론·농어촌 진흥기금·중소기업 육성자금 등 조합원에게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2만1000여 명의 조합원과 자본금 156억원, 자산  2550억원을 보유한 금융기관으로 성장했다.

김태용 이사장은 "제주도민의 행복한 삶의 파트너로서 조합원과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58-1001.

 

 

"조합원이 참여하고 성장하는 협동조합 구현"

▶5월 18일 제주시산림조합

18일 창립 58주년을 맞는 제주시산림조합(조합장 김근선)은 제주의 대표적인 임산물인 표고버섯의 산업화를 위한 종균, 자목 공급과 함께 더덕, 도라지, 고사리 등을 수매해 조합원이 직접 생산한 임산물과 농산물의 유통체계를 구축, 소득증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제주도와 숲속의 제주 만들기 500만 그루 나무심기 업무 협약을 통해 미세먼지 저감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김근선 제주시산림조합장은 "조합원의 소득증대 및 복지향상과 제주도민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금보다 더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문의=742-4883.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