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연예 라이프
늘어진 모공, 메디컬 스킨케어로 개선 가능 할까?
황정은 기자
입력 2020-05-22 (금) 14:34:16 | 승인 2020-05-22 (금) 14:35:32 | 최종수정 2020-05-22 (금) 14:36:41
르디아망의원 정연환 원장은 “모공축소 및 과도한 피지 분비 개선을 위한 GA필링 트로필과 줄기세포 배양액 0.5%의 해당하는 엑소좀 기반으로 진정 재생 효과가 뛰어난 벡소좀 앰플과 재생기기 사용을 더해 발광테라피의 빛나는 얼굴 발光 효과를 높일 수 있다”면서 “이 같은 메디컬 스킨케어는 일상생활에 바로 복귀가 가능하고 다운타임과 통증이 적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한다.

본격적인 환절기가 시작됐다. 추웠다가 더워지는 반복되는 온도차가 극심한 환절기에는 피부가 손상되고 모공이 넓어지면서 더욱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건조한 날씨는 피부 속 수분을 빼앗고 각질층을 두껍게 만들며, 탄력이 떨어져 모공을 조여주는 힘이 떨어지게 된다.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단순 홈케어만으로는 역부족임으로, 두꺼워진 각질층을 자극없이 제거하고 모공 축소를 도와주는 메디컬 스킨케어를 받는 것이 현실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

최근 바쁜 현대인들은 다운타임이 적고 일상생활에 바로 복귀할 수 있는 시술 시간이 짧고 피부 자극이 적은 발광테라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발광테라피는 트로필 후, 벡소좀 앰플을 재생기기와 함께 사용하는 피부 토탈 솔루션 메디컬 스킨케어 프로그램이다.

트로필은 이태리 Professional Dietetics 사의 메디컬 스킨케어 제품으로 기존 GA필링과는 달리 키토산의 성분으로 피부 재생, 피부 보호막 형성, 피부 자극 감소 등을 도와 적은 자극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르디아망 정연환 대표원장은 “발광테라피 시술 시에는 개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도포량, 도포시간이 다르며 전문의와의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 관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필링 후 자극을 최소화하고 진정을 빠르게 돕는 벡소좀 앰플은 재생 기기 관리를 통해 피부 속 깊이 침투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한, 마스크 착용이 많은 요즘 일상 속 뷰티 생활 관리는 필수다. 건강한 음식과 물과 같은 수분을 많이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황정은 기자  en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