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2018년-2020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네이처드림이 호박의 영양은 진하게 채우면서 붓기 외에 장 건강 및 면역에 좋은 프락토올리고당을 추가로 담은 ‘시크릿 호박 스틱’을 출시하였다. 해당 제품은 앞서 선보인 홈쇼핑 인기상품 ‘시크릿석류콜라겐스틱’에 이어 출시된 제품이다.

네이처드림 시크릿 호박 스틱에는 고형분 60% 이상의 진한 호박 농축액뿐만 아니라, 젤리스틱 1포 당 프락토올리고당 일일 섭취량인 4,000mg 이 가득 들어가 있다.

프락토올리고당은 바나나, 아스파라거스, 양파, 벌굴, 치커리 뿌리 등과 같은 채소나 과일류 등에 포함되어 있는 성분으로, 유익균의 먹이로 알려져 있으며, 식약처 권장 일일 섭취량은 4,000mg 이다.

호박 스틱은 간편한 젤리스틱 타입이다. 호박은 크기와 무게가 상당하다. 붓기에 좋은 대표 음식이지만, 자주 요리해먹기에는 번거로움이 있다. 따라서 시중에 호박죽, 호박즙 등의 다양한 식품들이 존재한다. 하지만, 장소 구애를 받았던 기존 제품과 달리 손에 묻지 않고 가볍게 한 포씩 챙길 수 있고, 탱글탱글한 식감으로 아이들 간식 및 다이어트간식으로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이 매력을 느끼는 듯 하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네이처드림 시크릿 호박 스틱에는 그 외 팥, 옥수수수염, 흰 강낭콩, 황금추출물, 자몽 종자, L-아르지닌 등 다양한 원료도 함께 담겨있으며, 건강한 단맛을 내기 위해 사양벌꿀을 넣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호박의 영양과 프락토올리고당, 팥, 옥수수수염 등의 조합을 한 포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젤리 타입 제품으로 많은 분들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온라인 종합쇼핑몰 올타몰과 현대H몰, 롯데ON 등 종합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