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 되도록 노력"

▶5월 25일 ㈜천일익스프레스  

오는 25일 창립 45주년을 맞는 ㈜천일익스프레스(대표 김영철)는 포장·일반이사,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친절과 안전으로 완벽한 이전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오랜 전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제주시로부터 친절 우수업소로 지정된 바 있다. 더불어 전국 주요 도시를 모두 연결하는 영업망을 완벽하게 갖추는 등 고품질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영철 대표는 "차별화된 시스템과 고객 만족 경영으로 새로운 이사 문화를 이끌어 가겠다"며 "육상운송진흥을 통해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하는 등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51-1001.
 

"제주 축산물의 우수성 및 신뢰성 전파"

▶5월 25일 제주축산농협 아라종합타운

오는 25일 개점 13주년을 맞는 제주축산농협 아라종합타운(장장 백동우)은 제주여고 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하나로마트 및 한우프라자(한우전문식당)는 도내 최초의 농림수산식품부 지정 쇠고기 이력 추적 시스템 적용 사업장으로 제주 축산물의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한우프라자는 제주특별자치도 지정 우수관광사업체로 선정되는 등 청정 제주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양축농가 소득 증대 및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백동우 장장은 "변함없는 고객과 조합원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보다 나은 유통과 금융서비스 제공 및 청정 제주산 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726-702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