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일부터 공식 SNS 통해 신청…최종 10팀 선발
기프트박스·할인쿠폰 혜택 제공…"코로나 예방에 만전"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언택트 여행'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제주엔젤렌트카가 도민 및 관광객을 대상으로 혜택과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

제주엔젤렌트카(공동대표 강영민·김재린)는 다음달 1일부터 '슬기로운 제주엔젤카박'이라는 타이틀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언택트 여행'은 'Contact'와 'Un'이 합쳐진 신조어로 접촉을 피한다는 의미를 가졌으며 다른 여행자들과 일정 거리를 유지하고 접촉을 최소화하는 등 최근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따라 제주엔젤렌트카는 공식 SNS 댓글을 통해 신청자를 받으며 최종 10팀을 선발해 차박 기프트박스 6종과 차박용품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 차량 대상 친환경 연무소독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참고 URL(http://www.jejuangeltour.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6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엔젤렌트카 관계자는 "사무실 및 셔틀버스 등 종합적인 살균소독제 살포까지 진행하고 있다"며 "현장에서는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해 고객을 응대하는 등 안전한 제주 여행을 위해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양경익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