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나가는 친절로 고객 감동 영업"

▶6월 1일 제주동구전자·삼성자판기 제주판매㈜

1일 창립 39주년을 맞는 삼성자판기 제주판매㈜(대표 이동훈)는 도내 최초 삼성 자동판매기업체인 서강벤더로 출발, 1993년 현재의 상호로 바꾸고 종합판매회사로 성장했다. 원두 머신 및 자동판매기 도매점과 서비스 센터의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동구전자 원두 머신 총판과 삼성·롯데 자판기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이동훈 대표는 "항상 한발 앞서나가는 친절과 영업 이익을 소비자들에게 돌려준다는 자부심과 함께 '고객이 왕'이라는 마음을 잊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752-4989.

 

 

"고품질 제주산 축산물 공급에 최선"

▶6월 1일 ㈜금강축산유통

1일 창립 23주년을 맞는 ㈜금강축산유통(대표 안 성)은 돼지고기와 쇠고기, 양념육을 생산하는 업체로 도내·외 마트, 식당, 식육점, 관공서, 온라인 쇼핑몰에 제주산 축산물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HACCP 적용 사업장으로 지정됐고 2004년부터 푸드뱅크 등에 매주 축산물을 기부, 2009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안성 대표는 "내 자녀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고품질 제주산 축산물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713-3010.


 

"장례 행사 절차 성심성의껏 최선"

▶6월 1일제주일출상조㈜

1일 창립 10주년을 맞는 제주일출상조㈜(대표이사 정영봉·사진)는 예고 없이 발생하는 장례 행사에 유가족을 대신해 모든 절차를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공정거래위원회의 상조 서비스 표준 약관을 준수하고 있으며 연고가 없는 묘지 처리에도 정성을 다하고 있다.

정영봉 대표이사는 "유족들의 고인에 대한 애끊는 심정을 조금이라도 위로하기 위해 더욱 성심성의를 다하고 있다"며 "향상된 제주의 장례 문화에 일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25-2580.

 

 

"도민 사랑 보답해 최적의 금융 서비스 제공"

▶6월 1일 제민신협 노형지점

1일 개점 8주년을 맞은 제민신용협동조합 노형지점(지점장 고원혁)은 수년간 경영평가 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내실 있는 경영과 지속적인 성장으로 도내 대표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경기 속에서 어려움에 겪고 있는 소상공인 지원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와 신협의 설립목적을 구현하고자 '2020 소상공인 어부바 플랜'을 수립, 경영난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선정하여 홍보 및 판촉, 금융, 경영개선 등 다방면에서의 경영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고원혁 지점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저희 지점에 보여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적의 금융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도민들의 든든한 동반자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8-062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