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이 6월 한 달 동안 스키니랩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시서스와 시네트롤 다이어트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서스 가루 제품인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와 올해 새로운 다이어트 소재 '시네트롤'로 만들어진 '마시는 시네트롤 자몽 다이어트' 2가지가 이벤트 제품으로 해당 제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광동 레몬밤 제품을 무료 증정한다.

2가지 제품 중 2박스 이상 구매 시 '광동 브이라인 보이는 레몬밤' 제품을 동일하게 2박스 증정, 4박스, 8박스, 16박스 구매 수량에 따라 동일한 수량으로 사은품이 제공된다. 해당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오직 스키니랩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본 이벤트는 6월까지 진행되나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주문번호 1개당 증정, 각기 다른 주문번호 합산 불가) 

스키니랩의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는 곡물 맛이 특징으로, 물에 시서스 가루를 타서 1일 1회 섭취할 수 있고, 마시는 시네트롤 자몽 다이어트는 자몽오렌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상큼한 자몽 맛으로, 1일 2포 물에 타서 섭취할 수 있다. 2가지 제품 모두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