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이 CJ오쇼핑 플러스에서 '시크릿 석류 콜라겐 스틱'을 오는 12일 방송한다. 홈쇼핑 게스트로는 개그우먼 김지혜가 함께 해 재미도 함께 더할 예정이다.  

CJ오쇼핑 플러스에서 방송되는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은 여자에게 좋은 과일인 석류가 1포에 무려 1.2개가  담겨 있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93.2%의 스페인산 석류농축액으로 제조되었기 때문에 진한 석류의 영양 그대로를 느낄 수 있다. 또 '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 콜라겐 스틱'은 젤리타입으로 만들어져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해당 제품의 콜라겐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으로, 체내 흡수에 용이한 형태로 1,000mg을 함께 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크릿 석류 콜라겐 스틱은 여자에게 좋은 석류 영양이 가득 들어간 만큼 부담없이 하루 한 포 섭취하며 아름다움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CJ오쇼핑플러스에서 최대 혜택으로 알찬 구성을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네이처드림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기업이다. 그 외 자체 유산균 브랜드 'BeoLAC 베오락'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을 보유하며, 전문성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네이처드림의 다양한 제품은 네이처드림 공식 스토어팜과 '올타몰', 혹은 각종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드림의 인기 제품 '시크릿 석류 콜라겐 스틱'은 오는 6월 12일(금) 오후 12시 45분에 CJ오쇼핑 플러스에서 4박스 최고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