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서귀포매일올레시장·JDC '스탬프 로드' 진행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런치 뷔페, 신화워터파크 등 할인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스탬프를 찍으면 제주신화월드와 JDC 면세점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15일부터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와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릴레이인 '스탬프 로드'를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제주신화월드는 JDC의 상생 협업 프로그램인 '전통시장 스탬프 투어'를 확장하면서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스탬프를 찍으면 제주신화월드 '빅3' 할인과 JDC 면세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 로드' 참여시 제주신화월드를 대표하는 신화테마파크 및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런치 뷔페 등 최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신화테마파크와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런치 뷔페 1+1 혜택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은10월 31일까지 적용된다.

참여 방법은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을 방문해 스탬프 포스트에서 '스탬프 로드' 리플릿을 받고, 표기된 지도를 활용해 4곳의 다른 스탬프 존을 찾아 찍고 해당 업장을 방문하면 된다. 해당 업장 방문시 반드시 스탬프가 찍힌 리플릿을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