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토익학원 YBM동성로센터에서 최다만점강사로 불리는 '스타강사' 김영은이 여름방학을 앞둔 학생들을 위한 신토익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침체되어 사회 전반적인 경기가 안 좋다는 소식에 부모님에게 손을 벌리기도 미안한 상황이 오래 진행되고 있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하지만, 마냥 손만 놓고 있을 수 있는 입장은 아니다. 단 기간에 토익점수를 올려주는 것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대구토익학원 동성로YBM의 '신토익 최다만점강사이자 대구토익 스타강사' 김영은 강사가 학생을 위한 핫한 신토익을 선보여 화제다.

대구토익학원 YBM동성로센터 핫토익 김영은 강사는 매회 토익 시험을 보고, 그것을 100% 분석해서 학생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며 동성로YBM 센터에서 대구에서 수강후기가 가장 많은 강사로 기출문제 제공과 일대인 개인첨삭까지 제공한다.

대구토익학원 YBM동성로센터 신토익 김영은 강사는 "초급은 토익을 처음 시작하거나, 현재 점수가 500점 이하이면서, 한달 안에 600~650점 이상 받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한다"며 "중급은 현재 점수가 500점 이상이면서, 한달 안에 750점 이상 받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대구토익학원 YBM동성로센터 김영은 강사는 "실전은 현재 점수가 700점 이상 이면서, 한달 안에 800~850점 이상 받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며, 여름방학을 맞아 7∙8월 동시 수강 시 수강료 5% 할인 혜택과 정기토익응시권 무료제공 등의 수강료는 낮추고 혜택은 높이는 혜자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귀띔했다.

김영은 핫토익 교재는 매회 시험보면서 실제 기출을 100% 반영한 자체 교재로 진행하고, 개강 후 강의실에서 구입 가능하다. 

동성로YBM핫토익 김영은 강사는 방학 전 심층상담을 통해 학생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수강신청 전에 김영은 선생님과 토익상담을 원하는 학생들은 대구시내 동성로에 위치한(지하철 반월당 13번 출구 앞 구 중앙파출소 맞은편, 협성빌딩 6층) 대구YBM동성로센터로 방문하면 언제라도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핫토익 수업을 통해 단기간에 200점 이상 오른 학생들이, 주변 친구나 지인들에게 추천하다보니 대구 뿐만 아니라, 왜관, 구미, 김천 등 경북권 학생들도 정기권을 끊어서 다닐 정도로 알찬 수업이라는 전문이다.

대구시내에는 YBM뿐만 아니라, 많은 토익학원들이 성행하고 있다. '대구 토익스타강사' 김영은 강사는 "학생 입장에서는 어떤 수업을 선택해야 할지 선택장애가 올 지경이다"며 "그 어떤 미사어구보다도 '매회 시험보는 최다만점강사'라는 타이틀이 주는 신뢰감과 학생들 점수를 단기간에 200점 이상 올려주는 토익 LC/RC공부법으로 유명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여름방학 토익공부는 '실력1등' 핫토익 김영은 강사와 해보실 것을 강력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김영은 강사가 핫토익을 강의하는 동성로YBM어학원은 대구 최대의 무료 특강과 함께 토익 최다 과목을 개설 운영중이다. 이외에도 대구를 대표하는 대구중국어학원, HSK학원, 일본어학원 다양한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