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토익학원 YBM 원펀치토익 배진오강사)

인천토익학원 YBM인천어학원이 '원펀치토익 초고속 700+ 한달완성반'을 개설하고 수강생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인천토익학원 YBM인천어학원 '원펀치토익 600/650+반'은 LC와 RC 문법파트의 각각 한 시간씩의 개별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RC에서 특히 중요한 Part. 6와 독해파트(Par.t 7)를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의 상황에 맞춰 매주 온라인으로 실시하는 특강에서 공부함으로써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정복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특히 인천토익학원 YBM인천어학원 '원펀치토익 초고속 700/750+반'은 LC 수업에서 대개 600점 초 중반의 학생들의 각 파트에서 틀리는 문제들에 대한 철저한 개인 분석을 통해 확실한 고득점을 보장한다. 학생들은 실수하는 이유를 파악하고 자주 출제되는 속임수패턴 등을 익힘으로써 전보다 확실하게 정답을 낚아채는 자신감을 갖게 된다. 

인천토익학원 YBM인천어학원의 '원펀치토익 초고속 700+반'의 RC수업은 Part 5의 기본 내용을 수업시간에 다루고 그 날 배운 내용을 강사와 함께 문제를 풀며 복습하는 스터디를 통해 RC점수가 상대적으로 현저히 낮은 학생들에게 Part 5와 Part 6에 대한 확실한 점수상승의 결과를 가져다 준다. 그리고 매주 온라인 원격강의로 진행되는 Part 7 특강을 통해 한달 안에 빠르게 700점 이상의 점수를 거머쥘 수 있게 유도한다. 

'원펀치토익 초고속 700/750+ 한달완성반'의 15년 경력의 토익 990점 만점 강사인 배진오 강사는 "LC 수업에서는 어떻게 고득점이 가능한지 어떻게 실수를 줄일 수 있는지에 대해 가장 쉽고 간편하게 설명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RC의 문법설명은 가장 쉽고 단순하게 설명하고, 가장 빠르게 답을 고를 수 있게끔 하겠다. 아울러 가장 중요한 Part 7의 비법을 이해시켜 취준생, 항공사 준비생, 직장인 등이 포함된 다양한 연령대 수강생들의 목표 점수 달성을 돕겠다"고 전했다. 

또한 한달완성반 수강생에게는 토익응시권을 모두 제공할 예정이니, 방학동안 수업을 듣고 토익응시를 할 계획이 있는 수강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인천토익학원 YBM인천어학원 관계자는 귀뜀했다.

한편 YBM인천어학원의 '원펀치토익 초고속 700+ 한달완성반'은 배진오강사의 경력과 노하우에 기반한 LC, RC, 그리고 토익 정복에 가장 중요한 파트7 정복을 위한 최상의 수업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 상황인 요즘 사회적 거리 두기와 감염을 최소화하기 위해 온라인 원격 강의로 학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YBM인천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