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익학원 YBM광복센터(남포동)의 스타강사로 알려진 '야생토익' 김현아 강사가 정답 싹쓰리 적중특강을 선보여 화제다.

김현아 강사는 다가오는 27일 토요일, 부산시 중구 광복동에 위치한 부산토익학원 YBM남포동 광복센터에서 "김현아 강사의 정답 싹스리 적중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에 참석한 학생들 및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야생토익' 김현아 강사가 준비한 '야생 아로마 비누'도 증정과 함께 다양하고 유익한 주제로 학생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근 2020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고등학생과 취준생(취업준비생), 대학생, 승진에 목마른 직장인들이 부산토익학원 YBM 광복센터에 많은 문의와 직접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시대에 발 맞춰 '야생토익' 김현아 강사는 600+기본반과 700++중고급반의 목표점수별 한달완성특훈반, 주 3일두달완성반, 주 5일 두달완성반 등 학생 및 수강생에 맞춤화 된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다.

'야생토익' 김 강사는 다년간 국내 토익 성향을 분석한 '야생토익'만의 독특하고 세분화시킨 커리큘럼을 개발, 취업준비생과 대학생, 직장인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YBM광복센터 관계자는 "김현아 강사의 간단핵심포인트 설명 방식으로 지루하거나 힘들지 않다. 김 강사의 카리스마로 진행되는 수업은 흡입력과 속도감이 있어 이미 7월과 8월 오전반 대부분 빠른 마감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부산토익학원 YBM광복센터의 스타강사 '야생토익' 김현아 강사는 "취준생과 대학생 등 학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수업을 기반으로 개인별 목표점수 달성과 함께 효율적인 공부로 베이스가 부족한 학생들에게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 강사는 "보통 베이스가 약해 중도 포기하는 학생들이 많다. '야생토익'은 학생 자신들이 원하는 목표가 600점이면 600점, 700점이면 700점, 목표에 따라 개별학습계획을 맞혀 공부 진행하고 있어 학생들 또한 만족도가 높다"고 귀뜀했다.

이어 "우리 '야생토익'은 한 반에 딱 40명 소수정예수업을 고수하고 있어 학생과 강사의 일대일 피드백은 물론,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매달 최신시험경향을 적용한 수업자료가 무료 제공되며, 추가 교재 구매가 없어 부담이 없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특강은 토익시험 전에 진행되어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집중력과 함께 목표점수별 개별컨설팅과 적중률, 학생 입장에 생각한 성적관리를 통해 학생들이 원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에 앞장서고 있다"고 전했다.

다가오는 27일, 부산 광복YBM센터에서 진행되는 '야생토익' 김현아 강사의 정답싹쓰리 적중모의고사특강 참석하는 학생들에게 코로나를 위한 야생 아로마비누와 김 강사가 준비한 시험전 시크릿 족보가 제공된다.

'야생토익' 김현아 강사의 특강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부산토익학원 YBM광복센터와 강사의 SNS 채널을 이용해 많은 정보를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