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가족단위 관광객을 위해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키즈 전용 액티비티를 선보인다.

'신화 키즈 리틀 크리에이터'는 창의력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오색 빛깔 바닷조개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액자와 제주 아트토이 만들기 등 나만의 소품을 만들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4시에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비는 2만원이다.

쿠킹 클래스인 '신화 키즈 리틀 셰프'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 속 캐릭터 쿠키 만들기와 새콤한 체리 케이크 또는 달콤한 망고 케이크 중 선택 가능하며 매일 오전 11시, 오후 3시, 5시에 체험 가능하다. 참가비는 3만 원부터.

다양한 체험과 도전을 즐기고 싶은 아이들을 위한 '신화 키즈 리틀 익스플로러'는 전담 케어링 인스트럭터와 함께 진행되며, 날씨와 연령대에 맞게 프로그램이 구성된다. 

관찰과 탐험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제주해녀 익스플로러', '제주 쥬라기월드 익스플로러', '테마 어드벤처 익스플로러' 등 5가지 프로그램이 있다. 참가비는 4만 원부터.

이외에도 신화워터파크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심폐소생술·생존수영 등 수상안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가격 1만원. 선착순 최대 10명.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