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에 추천하고 싶은 만능 아이템으로 여성 원피스만한 것이 없다. 잘 고른 원피스 한 벌은 별도의 코디 걱정없이도 패셔니스타로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특히 롱 원피스는 예쁜데다 활동도 편해 여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부담없기 입기 좋은 클래식 원피스를 찾는다면 셔츠 원피스가 제격이다.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셔츠 원피스는 컬러, 디테일에 따라 청순미까지 뽐낼 수 있다. 어떤 아이템과도 매치가 잘 되어 데일리룩으로 입기에도 좋다.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싶다면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입어보자. 이번 시즌 유행인 잔꽃무늬 원피스는 여성스러움과 세련미를 한번에 드러낼 수 있다. 통자 허리 라인이 고민인 경우는 시선이 분산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복고 트렌드를 타고 체크 원피스도 꾸준히 각광받고 있다. 특유의 빈티지함이 매력적인 체크 원피스는 볼드한 액세서리를 더해주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패션 센스를 높이고 싶다면 원피스에 팬츠를 매치해보자. 연예인들을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는 원피스에 팬츠 스타일링은 활동성을 높이면서 유니크한 이미지를 완성해준다.

롱원피스 스타일링에는 깨끗한 피부표현이 필수다. 하지만 청소년부터 성인 남자, 여자까지 피해갈 수 없는 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이 고민이라면 트러블케어에 더욱 신경써야 한다.

이마, 볼, 턱여드름 등 성인여드름은 부위별 원인과 없애기 위한 관리법이 다를 수 있다. 과잉피지가 문제인 지성피부는 피지제거가 트러블 진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주 1회 정도 얼굴 각질제거제와 각질패드를 이용한 각질제거도 매끈한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여드름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 클렌징폼을 통한 딥클렌징도 중요하다.

청소년 성인을 불문하고 폼클렌징을 비롯해 여드름화장품 선택에 있어서도 신중함이 필요한데 온라인몰과 드럭스토어에서 인기 순위가 높은 제품이더라도 그보다는 남성, 여성의 피부타입과 성분에 따라 폼클렌징을 선택할 것을 추천한다.

민감성화장품 브랜드 TS는 피부 노폐물 및 각질의 청결한 세안과 깨끗한 피부 관리를 돕는 '티에스 여드름&클렌징 2-SET'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TS 아크네 클렌징 폼'과 'TS 훼이스 타올'로 구성되어 있는데, '티에스 아크네 클렌징 폼'은 살리실산 함유로 피부 각질 및 피지를 케어해준다. 풍부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세안이 가능해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티에스 훼이스 타올'은 비스코스 레이온으로 클렌저로 세안이 어려운 피부 사이사이의 더러움을 부드럽고 확실하게 씻어준다. 거품 세안을 하는 느낌으로 조심해서 사용해준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