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아마존 선정 최고의 달팽이크림 1위에 이은 쾌거

국내 뷰티브랜드 '미즈온(MIZON)'이 지난 5월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미국 '아마존(Amazon)'에서 아이겔패치 제품으로 해당분야 베스트셀러 랭킹 2위에 등극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미즈온의 대표상품인 올인원스네일크림이 아마존 선정(Editor’s Pick) 달팽이크림 1위에 오른 것에 이은 쾌거로, K-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전망이다.

또한 지난 9월 17일 美 최대 뉴스 웹사이트 버즈피드(BuzzFeed)에서는 ‘당신의 손가락이 구매버튼을 향하게 할 화장품 Before/After사진’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여드름을 없애고 피부를 놀랍도록 탄력적으로 만들어준다” 한 외국 여성소비자의 미즈온 달팽이크림 후기를 인용하기도 했다. 그리고 최근 美 최대 커뮤니티 사이트인 '레딧(Reddit)'에 올라온 한 해외 유저의 미즈온 비타민앰플 체험기가 급속도로 확산되며 실시간 추천순위 10위 내 진입하기도 하는 등 미국 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전 세계 수백가지의 피부톤을 연구끝에 개발된 미즈온의 '리얼 비타민C 앰플’은 순수 비타민 C 성분을 19% 함유하고 있는 내추럴 앰플로 동아일보가 주최하는 K-뷰티 어워드에서 앰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해당 제품은 특히 자외선의 영향을 많이 받는 동남아권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미주지역을 비롯해 러시아, 싱가폴, 말레이시아까지 확산되고 있다.

미즈온 관계자는 “아마존 달팽이 크림을 시작으로 금번 베스트셀러 랭킹 2위에 등극한 ‘스네일 리페어 인텐시브 골드 아이 겔 패치’와 비타민앰플까지 소비자들의 정직한 후기와 입소문 만으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직 제품력으로 승부한 제품들이 세계 무대를 상대로 국제적 유명세를 얻어가고 있어 뿌듯하며 앞으로 성장세가 더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브랜드 '미즈온’은 지난 5월 중소벤처기업부으로부터 글로벌강소기업으로 지정 받았으며 자체 연구소의 R&D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물질 개발과 천연재료를 결합한 진정한 더모 코스메틱의 꿈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