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빌리어네어스토어즈에서 운영하는 경양카츠가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에게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수험생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경양카츠 전 매장에 방문하여 식사 후 매장 직원에게 수험표를 보여주면 받을 수 있는 참여 명함 뒷면의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스캔 후 수험표,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등을 적으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경양카츠 관계자는 준비한 경품으로 1등-iPad Air (1명), 2등-Apple Watch 7 (1명), 3등-경양카츠 식사권 (3명), 4등-경양카츠 밀키트 1SET (10명), 5등-경양식혜 1SET (10명)가 있다.

경양카츠 관계자는 “수능을 치르기 위해 오랜 시간 고생한 수험생 여러분을 격려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경양카츠가 준비한 뜻밖의 선물로 힘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양카츠는 70~80년대의 ‘국내 경양식 감성’과 ‘일본식 카츠’를 한국인의 압맛에 맞게 재해석한 한국식 퓨전 돈카츠 브랜드이다. 동원홈푸드와 MOU 체결을 통한 안정적인 식자재 납품과 소박하고 심플하면서도 국내 7~80년대 부유층의 엔티크한 감성이 적절히 혼합된 경양카츠만의 인테리어로 가맹사업 1년 6개월만에 가맹 80호점을 돌파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브랜드 퀄리티와 가맹점주의 상권 보호를 위해 100호점 한정으로만 가맹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