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념 주식회사 드론오렌지 대표이사 

제주 일출 명소인 성산일출봉, 한라산 해돋이! 이제 가상세계에서 본다.

올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코로나 19로 인해 아쉽게도 해돋이 행사들이 줄줄이 취소된다는 기사들을 많이 접하셨을 겁니다. 2022년 첫 날부터 아쉬웠다면 드론오렌지의 고유기술을 활용한 신규 서비스인 '인피니티 메타버스(Infinity Metaverse)'로 소개해드립니다. 드론오렌지의 고유 기술로 제주도의 성산일출봉과 한라산 정상의 백록담을 현실과 동일한 형태로 구현하였고,그 속에서 가상 일출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드론오렌지가 구현한 가상의 성산일출봉, 그리고 한라산 백록담은 현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가상 해돋이 이벤트는 인피니티 메타버스의 홈페이지(www.infinitymetaverse.net)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아 PC로 접속 가능합니다. 2022년 1월 1일 자정부터 열린 이번 이벤트는 1월 14일까지 24시간 개방될 예정입니다.

매일 오전 일출 시각에 맞추어 떠오르는 해돋이 감상 이외에도 다른 접속자들과 소통과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 요소를 더 했습니다. 또,해돋이에 접속한 분들을 대상으로 제주도 특급호텔 숙박권, 랜덤 박스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2022년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는 유의미한 행사가 될 것입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체험 활동의 기회가 줄어들고 있는 요즘,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이들이 긍정적인 에너지로 2022년을 시작할 수 있고 메타버스 기술의 가능성과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가장 즐겁고 쉬운 방법으로 접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