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례동호회

신례동호회는 99년 7월 의욕적으로 출범한 팀으로 이번에 제민기에 처녀 출전하면서 전력이 확연히 드러나고 있지는 않지만 수준급으로 알려지고 있다.

지난해 열린 도지사기 생활체육배구대회에서 3위에 오른 전전을 갖고 있으며 이번 제민기에서는 185㎝의 장신 이필진을 비롯해 현윤호와 강은혁의 공격력을 바탕으로 상위 입상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선수단명단
△단장=양문호 △코치=조제한 △주무=김기홍 △선수=이필진 강은혁 조제한 김기홍 양영헌 강용수 양인창 김정훈 양문호 김종석 김정민 임용섭 이완희 현윤호 양윤창


◈태흥동호회

지난해 6월 공식 출범한 태흥동호회는 지역의 배구를 좋아하는 선수들이 주축이 돼 구성된 팀으로 아직 공식 선수출신들이 없이 순수한 동호인으로 이뤄지면서 전력은 다소 약세를 보이고 있다.

정우철 김 철 김승철이 팀의 주공으로 나서고 있고 송영훈이 세터로 볼배급 역할을 맡고있다.

▲선수단명단
△단장=양만재 △감독=김정환 △코치=현흥권 △주무=양재성 △선수=송영훈 김승철 김 철 양제훈 김현진 양재성 김문수 오동혁 양용창 김재광 김동식 김동옥 고석종 정우철 김정환


◈수산동호회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제민기에 출전하고 있는 수산동호회는 지금까지 직장부로 참가했던 대림교통에서 활약했던 선수들이 많이 포진하고 있다.

이길종이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세터로 나서고 김재필 고양호 양재경 등이 공격을 주도하고 있는데 99년 준우승에 머문 설움을 딛고 이번에는 정상에 오르겠다며 비지땀을 흘리고 있다.

▲선수단명단
△단장=박성홍 △감독=강재홍 △코치=박근수 △주무=송용범 △선수=홍달기 고양호 김재필 김영태 양성관 강승관 강경미 양재영 이길종 양재경 양용필 양순종


◈위미동호회

위미동호회는 30여년전 위미교가 운영되면서 각종 도내대회에서 입상하며 붐이 조성됐으나 이후 팀이 해체되면서 지역열기가 쇠퇴되는 것을 보아온 당시 선수들을 중심으로 친목과 화합을 다지고 다시한번 배구 명문 지역으로의 부활을 꿈꾸며 지난해 9월 창단됐다.이번대회에 처녀출전하고 있는 위미동호회는 위미지역 배구의 자존심을 회복하겠다고 다짐하면서 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선수단명단
△단장=김창현 △감독=강석주 △코치=문기봉 △주무=강종국 △선수=이상열 강윤영 강경진 김용범 강시창 김대홍 오신덕 오영문 김현진 양창승 김성학 현승학


◈하귀동호회


애월읍 하귀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선수들이 주축이 돼 운영되는 팀으로 지난 98년 창단됐다.지난해 제주도 생활체육대회에서 정상에 오른 전력을 갖고 있으며 생활체육 제주도배구연합회장기 및 도자시가 준우승을 비롯해 제민기에서도 3위에 올랐었다.

182㎝의 장신 김영호 등이 포진해 있으며 이번대회에서도 ‘하귀,우리가 지켜야할 고향’이란 슬로건을 내걸면서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선수단명단
△단장=강승철 △감독=강동수 △코치=김군식 △주무=현상우 △선수=조만진 김기만 김동현 김재린 홍정택 오응석 양원일 문희철 문세호 김영호 강상돈 강형주 홍석균 강태순 김군식


◈제주시동호회

제주시동호회는 지난해에 이어 제민기에는 두번째로 출전하고 있다.지난해에는 예선탈락하면서 상위권 진입에 실패했지만 이번대회서는 각오를 새롭게 하고 있다.

197㎝의 장신 신길호와 188㎝의 곽상희를 비롯해 홍인표 등의 장신이 포진하면서 가로막기에서 힘을 낼 것으로 전망된다.

▲선수단명단
△단장=진대생 △코치=홍병표 △주무=이덕수 △선수=곽상희 홍인표 고동효 이경만 문성은 정환호 오경만 홍덕표 이석용 신길호 김대수 강상보 이방엽 이덕수<<끝>>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