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문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빈에듀컬처

27일 개원 16주년을 맞는 빈에듀컬처(대표 장빈)는 도내 최초로 서비스교육원을 설립해 육·문화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전국지방의회 의정 연수와 여행, MICE 산업 발전 등에 앞장서며 관공서 직원 친절 교육과 고객만족도 조사를 수행해 제주지역 공직자의 친절도를 향상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도내 관광사업체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친절클리닉과 문화행사를 실시해 기관 표창장을과 대한민국교육공헌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빈에듀컬처는 지난 24일 한림읍 소재로 신축 이전했다. 

장빈 대표는 "나부터 지금부터 작은 것부터 행동하고 실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혁신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713-1070.

 

"책임 시공으로 품질·내실 경영 최선"
▶벽강종합건설㈜

28일 창립 28주년을 맞는 벽강종합건설㈜(대표 이시복)는 일반 건설업체로 최근 제주시 노형동 벽강하이본타워 7차를 완공했다. 현재 제주시 이도이동 1066-3번지 주상복합 신축 공사를 수행하고 있다. 

밭작물 종합시험 연구단지 조성 및 관수관로 인입 공사와  제주시 하귀1리항 방파제  보강공사 등을 맡아 성실한 시공을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시복 대표는 "앞으로도 철저한 책임 시공으로 품질·내실 경영에 충실, 도내 건설·환경 문화를 견인하는 업체로 자리매김해 지역 건설업체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44-8000.

 

"축적된 기술력으로 성실 시공 주력"
▶대원종합건설㈜

10월 1일 창립 28주년을 맞는 대원종합건설㈜(대표이사 김택주)는 각종 토건공사를 비롯해 종합문화재수리업 등의 분야에서 축적된 기술력으로 성실시공에 주력,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다. 

현재 서귀포시 남원 하수관로 정비사업, 남제주발전본부 온배수 펌프장 설치 공사 등을 수주해 시공 중에 있다. 또 오는 12월 입주 예정인 영평2차 대원상록수 연립주택을 건립하며 분양에 나서고 있다. 

김택주 대표이사는 "안전 시공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며 제주지역 건설 문화를 견인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12-0003.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