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미국유학이 CJ온스타일에서 ‘미국유학 프로그램’ 상담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20일(일) 오후 6시 20분 CJ온스타일에서 이뤄지는 ‘미국유학 프로그램’ 방송에서 상담 신청 후 계약을 완료하는 경우 입학금 10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더욱 뜨겁다. 특히 메타미국유학은 SAT(미국대학 입학시험)와 수능, 영어 성적 없이도 세계 100위권 내 해외 명문대학으로 진학이 가능해 학부모들 사이에서 많은 문의가 이뤄지고 있다. 

더욱이 국내에서 대학교 1학년 과정(총 45학점)을 마치고,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기 때문에 미국 내에서의 생활이 짧아 고환율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1년 동안 유학원에서 컨설팅을 받으면서 미국유학준비도 가능해 현지 적응이 빠른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전형을 통해 유학을 떠나는 경우 검정고시 성적이 필요 없어, 국제학교나 대안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도 무리 없이 유학을 떠날 수 있다.
 
메타미국유학 민귀옥 대표는 “지난 7월과 9월 CJ 홈쇼핑 방송 이후 많은 학부모들의 문의가 쇄도해, 이번에는 CJ온스타일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을 통해 상담 신청을 해주시면 입학금 지원과 함께 미국조기유학, 비자발급과 관련된 사항들도 자세히 안내해 드리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타미국유학은 오는 26일 오전 11시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메타미국유학 세미나실에서 유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