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창(대표 이창민) "안전·신속 운전에 만전"
복합운송업체인 ㈜세창(대표 이창민)이 1일자로 창립 9주년을 맞았다.

㈜세창은 지난 9년 동안 도내산 농산물의 다른 지방 수송과 각종 생필품, 건자재 등을 도내로 반입하는 다리 역할에 충실해왔다. 현재 부산-제주 노선에 5000t급 로로선 2척 등 다수의 대형 선박을 보유하고 있고, 보다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항할 수 있는 전천후 운송시스템 구축하는 등 체계적인 운송체계를 갖추고 있다.

이창민 대표이사는 “대형 선박 구입 등의 장비 보강으로 완벽한 운송체계를 갖춘 만큼 앞으로도 지역경제 향상을 위한 운송수단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차이나어학원(대표 이기홍) "최고의 중국어학원 지향)
차이나어학원(원장 이기홍)이 1일자로 개강 1주년을 맞았다.

중국어전문학원인 차이나어학원은 중국에서 원어민 강사를 초빙해 좀더 생동감 있는 중국 역사·문화에 대한 이론교육과 실용회화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한 관광통역안내원으로 활동했던 이기홍 원장의 실무교육까지 병행하고 있는 등 전문·세분화된 강의를 계속해 오고 있다.

이기홍 원장은 “앞으로 더 많은 과정의 강좌를 개설하는 한편 강사들의 자질도 높여 모든 수강생들이 만족하는 중국어 전문학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벽산페인트(대표 고천용)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 최선”
벽산페인트 제주영업소(대표 고천용)가 1일자로 창립 2주년을 맞았다.

벽산페인트 제주영업소는 비교적 짧은 기간이지만 도내 주거·건축 환경개선에 기여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 페인트 도매업체이다. 현재 벽산페인트의 제주도 총판권을 획득한 것을 비롯해 다양한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맥반석 페인트를 판매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고천용 대표이사는 “도내 건축 미관 향상과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업체, 도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