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조

●수도전기공고
창단 2년째인 지난 86년 부산 MBC배 우승을 시작으로 전국 대회에서 5차례 정상을 밟았다. 6회 백록기 대회(98년) 4강에 진출하기도 했다.
◆선수단 명단 △단장=김창배 △감독=김대성 △코치=이종우 △선수=이용기 박병규 김경도 진상범 임요환 오민기 김동영(이상 3학년) 진찬영 강현진 김상준 이훈 김득수 장정선 오근태 우현수 신형민 변석진 서동호(이상 2학년) 이재훈 최원관 박한성 성현동 이주환 정상민 장영일(이상 1학년)

●우송고
지난해 인문계로 전환하면서 대전상고에서 우송고로 이름을 바꿨다. 축구부는 61년 창단, 13차례 우승을 차지했다. 이태호 박건하 등이 이 학교 출신이다.
◆선수단 명단 △단장=정신조 △감독=장태우 △선수=민경일 조연길 서한얼 방상연 송영환 박호동 서성훈 최헌민 우봉제 이두희(이상 3학년) 송준경 이범진 권윤철 권형선 윤종수 김세롱(이상 2학년) 백병찬 한건희 이태룡 정다훤 오세훈 최고봉 정희철 최영광(이상 1학년)

●대기고
지난 85년 팀을 만들었으며, 90년대 초반 최강의 전력을 자랑했다. 90년 전국 시도대항 준우승, 95년은 전국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백록기에서는 96년 4강에 오른 것이 최고 성적이다. 신병호 김은석 등을 배출했다.
◆선수단 명단 △단장=김승립 △감독=박정일 △선수=최인선 이성호 임훈 조영삼 하지훈 강호성(이상 3학년) 오영규 강현우(이상 2학년) 강성관 김용일 고상훈 김경범 김준우 김승용 송용우 이동호 변완수(이상 1학년)

●경남정보고
90년 재창단하면서 그 해 진주MBC배 8강에 올랐으며, 98·99년 연속 진주MBC배 4강에 입성했다. 백록기에는 6차례 출전, 16강이 최고 성적이다.
◆선수단 명단 △단장=이영근 △감독=최을두 △코치=조승제 △선수=김제환 이상현 이왕건 백규혁 김명훈 윤성권 정문식 신순철 김주승(이상 3학년) 백종민 양정민 송지훈 김화형 김철우 이정택 박상태 김상준 김현성 이영창(이상 2학년) 박희권 김동현 최민진 김성현 김재견 김원민(이상 1학년)

F조

●숭신공고
팀을 창단한지 4년째인 80년 건국대총장배를 가져오는 등 80년대 축구 명문학교로 이름을 날렸다. 백록기는 해마다 출전하고 있지만 7회대회 8강이 최고다.
◆선수단 명단 △단장=서자현 △감독=정웅일 △코치=김범기 △선수=강진구 하동철 정형준 김승재 이민철 유명민 장순우 김정욱(이상 3학년) 김우진 최준호 원병수 천장민 김경훈 문병윤 제현규 김운용(이상 2학년) 윤대진 이호영 박정용 김준 강창민 이상화 박정옥 박성필 민우주(이상 1학년)

●청구고
올해 문화관광부장관기 우승을 차지하는 등 전국무대에서 15번 정상에 올랐다. 그러나 백록기에는 9회대회 16강이 최고 성적이다. 변병주 박경훈 백종철 등을 배출했다.
◆선수단 명단 △단장=최목홍 △감독=변병주 △코치=강정대 △선수=박주영 김덕영 진주형 양지민 한제광 남현성 이승현 권영수 최찬성 박병주(이상 3학년) 정경호 김기웅 진성진 박광선 박치헌 이정관 이재원 김영민 이상욱(이상 2학년) 김창학 최세광 김승택 이현찬 염근진 이낙훈(이상 1학년)

●중앙고
지난 1918년 창단했다. 최근 성적은 2001년 추계연맹전 8강이 최고다. 백록기는 4차례 출전, 모두 예선 탈락했다. 최종덕 정해성 김주성 등이 이 학교를 나왔다.
◆선수단 명단 △단장=문용호 △감독=송대성 △코치=최병철 △선수=신성필 김현섭 정주석 정광식 김태훈 유인선 박종화 장정혁 정상훈(이상 3학년) 전호림 구자현 김진 이인건 한욱 김진섭 박병삼 강규훈 이지민 곽상문(이상 2학년) 서태석 김성준 풍민섭 박대영 여광수 김대현(이상 1학년)

●용호고
창단 3년째에 불과한 신생팀이다. 올해 전국무대에 4차례 출전했으나 무학기 대회 16강에 오른 것이 최고의 성적이다. 1·2학년이 주축으로 백록기에는 처음으로 얼굴을 내민다.
◆선수단 명단 △단장=박대순 △감독=김철수 △코치=양한승 △선수=박영민 정일준 김영훈 윤지훈 김민성 이형주 안세열 이범식 차인탁 강병조 임동립 김기백 최남진 이진석 변준필(이상 2학년) 이재학 문명현 최종현 황보종범 임현수 곽지웅 최한노 정수민(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